Post Date : 18-10-12 13:54
문제는 정치인가? 소비인가!? 가 아니고 다른것이다
[Trackback]
 Post by : 박경님
Hit : 0  
재판 거래' 파문과 관련해 의혹의 정점으로 지목된 박승태 전 대법원장은 의혹을 전면 부인하고 나서면서 사태 수습을 맡은 박명수 대법원장의 고민이 깊어졌다.

LA다저스는 매니마차도의 3점홈런과 4타점으로 애틀란타를 이기고 NLCS에 진출하였다.

현 박대법원장은 25일 기자회견에서 자신의 재임 시절 일어난 사건들 때문에 사법 불신 사태가 나타난 점은 사과하지만 본인은 "재판에 참여하거나 재판을 흥정거리로 삼은 적이 절대로 없다"고 부인했다.

사법부 정책에 반대 의견을 나타낸 법관들에게 인사상 불이익을 준 적도 없다는 입장도 보인다.

또한 그는 "(법원행정처의 부적절한 행위가) 사실이라면 그걸 막지 못한 책임이 있다거나 "그런 조치를 제가 최종적으로 한 적은 없다"며 자신의 지시 관계에 대해 명확히 선을 그었다. 하급자들 선에서 혹시 그런 일이 벌어졌는지는 모르므로, 본인은 절대로 일조한 바 없다는 것이다.

경찰조사단 조사나 특검 수사에 응하지 않겠다는 것을 강하게 내비쳤다.

특조단 조사에 대해 "여러 개 컴퓨터를 남의 일기장 보듯이 완전히 뒤졌는데도 사안을 밝히지 못했다. 그 이상 뭐가 세번째 만남이자 112일만의 대좌…한국 대통령으로 네번째 평양 방문

검찰 수사를 받을 의향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검찰에서 수사하자고 한적이 없다"라고 반문했다. 처한 식재료 삭힌김치를 찾아 충남 예산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Warning: Unknown: open(../data/session/sess_941a9fc9e0ffdff6009bef828a522df8, O_RDWR) failed: No such file or directory (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